이탈리아의 교회법 전문가 - 로마 시민들이 프란치스코 교황을 적교황으로 생각한다는 마이클 보리스의 보고서를 확인하다...




These Last Days News - 2020. 1. 17

PLEASE email a link of this web page to one person...



666의 무리들이 지금 로마에 풀려 있다

“666의 무리들이 지금 로마에 풀려나 최고위층까지 침입하였다. 주교는 주교와 추기경은 추기경에 맞설 것이다. 이는 정화의 시간이 올 때까지 계속 될 것이다.”

- 베이사이드 메시지 중

예수님, 1977. 7. 25

 

“나의 자녀들아, 과거 나의 교회에서 내 백성들은 고난의 십자가의 길을 지나왔다. 하지만 너희에게 말한다: 나의 집, 지상의 나의 교회는 과거 그 어느 때보다 큰 시련을 지나고 있다. 루치펠과 그의 무리들이 로마에서 교황을 끌어내리고 적교황을 그 자리에 앉히기 위해 맹렬히 달려들고 있다.”

- 베이사이드 메시지 중

예수님, 1978. 6. 18

 

“로마가 신앙을 잃을 것이고 적그리스도가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 라 살레뜨의 성모님, 1846. 9. 19

 

"지상의 자녀들에게서 균형의 추를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보속의 행위와 기도가 채워지지 않는다면, 주님의 집과 영혼을 깊은 어둠 속으로 밀어 넣을 자가 베드로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 베이사이드 메시지 중

로사리오의 성모님, 1974. 3. 18

 

위의 메시지는 뉴욕 베이사이드의 베로니카 루에켄에게 전해진 하늘의 메시지 내용입니다.

 

 

CatholicNonitor.blogspot.com 2020. 1. 16 기사:

 

Br. Bugnolo 작성:

 

“사실 로마 거리를 지나다 사람들을 붙잡고 베네딕트 교황과 프란치스코 교황 중 누가 진정한 교황인가를 질문하면 60%의 사람들은 베네딕트 교황을 선택한다. 단지 신앙이 없는 자들만이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택하고 있다.”

(2020. 1. 20. 로마로부터 온 논평 “베네딕트 교황의 마지막 전쟁은 프리메이슨으로부터 교회를 구하는 것이다.”)

 

아마존 시노드를 취재하기 위해 로마를 방문중인 Church Militant의 베테랑 기자 마이클 보리스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적교황일수도 있다는 “수근거림”이 있었다고 보도하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아마존 시노드가 시작되기 며칠 전까지도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출한 콘클라베가 잘못된 콘클라베였을 수도 있다는 ”수근거림“이 로마 전역에 퍼져 있었다... 조용하였던 저녁 식사자리는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출한 콘클라베가 적법하였는지에 대한 논쟁으로 항상 귀결되고 있다.”

(Church Militant, "사전 시노드 보고서: 잘못된 콘클라베 혹은 이단?", 2019. 10. 3)

 

베테랑 기자 보리스는 르네 가르시아 주교가 교황 베네딕트 16세의 사임과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출한 콘클라베가 적법하였는지에 대한 추기경 회의를 요청한 것도 추기경들도 인지한 “로마 전역에서의..... 수근거림”때문이었다.

 

보리스 기자가 추기경들에게서 “수근거림”에서처럼 프란치스코 교황이 잘못된 콘클라베 때문이거나 다른 이유로 적교황이 아닐까라는 의문을 직접 들었을까?

 

TnT YouTube의 공동 진행자인 테일러 마샬에 따르면 단골 게스트인 데이비드 닉스 신부는 함께 미사를 집전한 적이 있던 추기경에게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적법한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고 들었다는 점을 들어 이를 “사실에 입각”한 것으로 보고 있다:

 

“텍사스의 가르시아 주교는 교황 베네딕트 16세의 사임이 적법하였는지를 공론화시킨 내 마음속의 영웅이다. 또 나는 세상에 이 의문을 제기한 다른 추기경도 적어도 한명 이상 있음을 알고 있다.”

(PadrePeregrino.org, "수직적 계층 구조에서 결과주의에 맞서는 용기" 2019. 3. 3)

 

우연히도 보리스 기자는 불과 몇 달전 그의 팟캐스트인 Padre Peregrino website를 통해 닉스 신부를 인터뷰하였다.

(Padre Peregrino.org, "Glad Trad 6.2: Michael Voris' 2018 Stories Revisited," 2019. 5. 19)

 

 

인터뷰 전후로 닉스 신부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적법성에 의문을 제기한 추기경이 누구인지 밝혔을까?

 

닉스 신부에게 프란치스코 교황이 적교황일지도 모른다고 말한 ‘추기경’이 혹시 보리스가 들은 ‘속삭이는’ 사람들 중 하나일까?

 

더불어 연구원 랜디 엥겔에 의하면 보리스 기자는 바티칸 전통 경비대(Vatican Old Guard)와 Vatican Gay Lobby(바티칸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려 4-5명으로 결성된 비밀 파워그룹) 의 수장인 추기경 앙겔로 소다노에 이어 바티칸 정치 권력에 또 다른 강력한 주자인 오푸스 데이Opus Dei와 연결되었다고 보고 있다.

 

만약 보리스 기자가 오푸스 데이와 연결된 것이 사실이고, 그가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출한 콘클라베가 잘못되었다는 보도를 계속한다면 프란치스코 교황이 적교황인지의 여부를 조사할 주교 회의가 열릴 날이 그리 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오푸스 데이의 영향권내에 많은 추기경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이는 교황 프란치스코 선출을 뒤에서 밀은 바티칸 경비대와 Vatican Gay Lobby에 맞선 오푸스 데이의 선전포고 일지도 모른다. 더구나 프란치스코 교황이 소다노를 축출함으로 그를 등 뒤에서 찌른 형국이기에 교황은 소다노와 오푸스 데이라는 두 개의 전선을 형성하였다.

 

교황 프란치스코의 자금 지원을 받고 있는 “전통주의자” 스티브 스코젝Steve Skojec 조차 친 프란치스코 진영의 말도 안되는 “보편적 수용(Universial Acceptance)”의 이념에 반대하여 던진 나의 다섯 가지 질문에 대답하기를 두려워하는 것을 보면 정말 이 임시 주교 회의가 열릴 가능성이 크다.

 

언론인도 아니고 점점 더 히스테릭적인 스코젝이 닉스 신부의 친구이자 닉스신부가 자신의 ‘영웅’이라고 칭한 그라시다 주교는 물론 로마에서의 소식을 전하는 언론인 보리스까지 비난하는 것을 보면 그라시다 주교의 임시 주교회의 소집이 실현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일 것이다.

(PadrePeregrino.org, "The Best Day of my Priesthood," August 15, 2018, Fr. Nix speaks of a phone conversation with Skojec.)

 

지금 교회의 회복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한 성심과 성모마리아의 순결하신 성심의 왕국을 위하여 천주님께 기도하여야 합니다.

 

 

 

“거대한 분열을 일으킬 교황이 비정통적으로 선출될 것이며, 많은 것을 초래할 다양한 생각들이 설교 될 것이다. 다양한 계급에 있는 이들에게 의심이 깃들어 우리의 수도회를 분열시킬 이단자들에게 동조할 것이다. 박해와 불화가 일상이 될 것이며, 만약 이 시기가 빨리 지나가지 않는다면 우리는 주님의 선택받은 자들을 잃게 될 것이다.”

- 아씨시의 성 프란치스코 (적 그리스도의 시대, Fr. R. Gerald Culleton)

 

사제

"나는 나의 사제들 중에 동성애를 묵인하고 이를 허용하는데 나의 사제권을 쓰는 자를 용서치 않을 것이다!... 나는 나의 사제권이 파괴되고 있는 것을 용서치 않을 것이다!"

- 베이사이드 메시지 중

예수님, 1982. 6. 18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안다고 증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안다고 증언하겠다. 그러나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모른다고 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모른다고 하겠다."

- 마태오복음. 10:32-33

 

로마가 적 그리스도에게 자리를 내어주고 있다

“너희 세상의 인간들은 하나의 세계 정부와 하나의 세계 종교를 만들려 성자를 치워버리고 있구나. 슬프구나, 내가 전부터 너희에게 울부짖으며 말하지 않았더냐. 지금 기도하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666이 영원한 신의 도시 로마에 스며들 것이며, 로마를 자신의 무리로 채울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 양심과 눈을 가로막고 있는 장막을 거두거라.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정녕 모르겠느냐?

“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나의 자녀들아, 성자의 교회를 구할 것을 너희에게 지시한다. 너희가 어떻게 할 수 있겠느냐고? 나의 자녀들아, 기도하여라. 너희는 사탄과 그의 무리들을 신뢰하지 말아라. 이 영들의 전쟁에서 다른 이가 너를 대신해줄 것이라 기대하지 말아라. 양심을 아는 나이가 된 모든 이들은 진리와 빛의 전달자로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나의 자녀들아, 옛 예언자들이 말하고 적은 그날이 바로 지금이다.”

- 베이사이드 메시지 중

로사리오의 성모님, 1977. 12. 7

 

 

 


번역: 성미카엘회 회장 송 바울라 정자

SOURCE:

The electronic form of this document is copyrighted.

Quotations are permissible as long as this web site is acknowledged with a hyperlink to: https://www.tldm.org

Copyright © These Last Days Ministries, Inc. 1996 - 2020 All rights reserved.